조달청, 한삼코라 STS 물탱크 우수조달물품 지정

조달청, 한삼코라 STS 물탱크 우수조달물품 지정

  • 철강
  • 승인 2017.07.11 08:24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조달청이 7일 도내 업체 한삼코라(주), ㈜진우에스엠씨, ㈜썬더테크놀로지 등 3개사의 제품이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김제 소재 한삼코라(주)(대표 조남수)의 ‘회전여과 입수관을 구비한 STS 물탱크’는 원심분리 구조의 회전여과 입수관으로 원수의 흙, 모래 등 입자성 물질을 제거하고, 보강플랜지 시공으로 강풍에 의한 외장재의 벗겨짐을 방지해 청정수를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익산 소재 ㈜진우에스엠씨(대표 이준호)의 ‘다단 붐 구조 파괴 장치를 이용한 파괴방수 소방차’는 소방대원이 진입할 수 없는 특수 목적물 화재가 발생했을 때 외벽을 파괴하고 방수노즐을 공장 내부로 진입시켜 직접화재를 진압함으로써 화재진압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진안 소재 ㈜썬더테크놀로지(대표 강용희)의 ‘디지털·아날로그 하이브리드 믹서기능을 경비한 전관/AV 방송시스템’은 고성능 DSP를 적용해 고음질의 오디오 믹싱 및 신호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디지털/아날로그믹서를 갖춘 방송시스템으로 디지털믹스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아날로그 믹서로(약 0.2 이내) 자동 전환되어 중단 없는 방송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받은 기업은 국가계약법령 등 관련 법렵에 따라 수의계약 등을 통해 각 수요기관에 지정 물품을 공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라장터, 엑스포, 해외조달 시장개척단 등 조달청이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임중식 청장은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들이 지역경제 활성화, 판로 지원을 통한 강소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면서 “우수조달물품 생산 중소기업들이 지정 이후에도 기술개발과 품질혁신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과 도내 공공기관에서 지역 우수기업의 육성·발전을 위해 도내 우수조달제품을 적극적으로 구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