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스트로닉, 25일 ‘고객의 날’ 행사 개최

바이스트로닉, 25일 ‘고객의 날’ 행사 개최

  • 수요산업
  • 승인 2017.08.21 09:36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과 회사 홍보, 고객서비스 강화 목적
꾸준히 고객과의 소통 이어갈 계획

  레이저 절단기, 절곡기 전문업체인 바이스트로닉코리아(대표 박익순)가 오는 25일 고객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오늘 25일 안양 본사에서 고객의 날을 개최하고 고객사들을 초청해 자사 신제품 및 신기술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날 행사에는 ByStar Fiber 3015, 8kW with ByTrans Extended 3015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장비 시연과 함께 장비에 대한 설명도 같이 이뤄져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회사는 고객의 날을 통해 바이스트로닉 제품 및 회사 홍보를 강화하며 고객 서비스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향후 꾸준히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사진은 올해 4월 열린 오픈 하우스 행사 개최 모습.

  특히 회사는 지난 4월 시연회를 시작으로 6월 제8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2017)에 참가에 8월에는 고객의 날을 개최하면서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한 홍보에 나서고 있다. 향후에도 2개월을 주기로 홍보 행사를 개최해 꾸준히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스위스 Conzzeta 그룹의 자회사인 바이스트로닉의 한국지사로 2005년 한국에 진출해 레이저 절단기 시장에서 높은 시장점유율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