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_151103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aside btn
피엔에스,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3년 연속 공식 후원17번홀 ‘PNS 브랜드 홀’ 운영… 홀인원 시 2천만원 상당 창호 교환권 증정
박진철 기자 | jcpark@snmnews.com

  친환경 창호 기업 피엔에스(이하 PNS)가 오는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인천 중구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 오션코스에서 진행되는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LPGA KEB Hana Bank CHAMPIONSHIP)’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PNS가 공식 후원하는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은 국내 유일 LPGA 정규 투어이다. 올해는 피엔에스골프단 소속 국가대표 양희영 선수를 비롯해 현재 LPGA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스타플레이어 59명, KLPGA 12명과 추천 선수 7명을 합해 총 78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 2016년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17번 홀 PNS 브랜드

  지난 2015년 피엔에스골프단 창단부터 3년 연속 대회 후원을 진행하고 있는 PNS는 대회 기간 동안 17번 홀을 ‘PNS 브랜드 홀 (PNS Brand Hall)’로 운영하며, 홀인원 기록 선수에게 약 2,000만원 상당의 창호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갤러리 플라자 내 브랜드 홍보 부스에서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골프 게임 ‘스윙-잇 웻지(Swing-it Wedge)’를 이용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전 후 성공 횟수에 따라 골프 갤러리 필수 아이템, 선수 친필 싸인 모자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 경기 모습을 접하기 힘든 양희영 선수의 팬 사인회도 개최 예정이다.

  PNS 관계자는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적 책임의식에서 보람을 얻는 것은 물론 자사의 스포츠 마케팅 역량도 동반 성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얻어진 성과가 다시 국내 골프 분야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선순환 고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철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틸앤탈뉴스
스마트폰에서 바로본다
에서 만나요!
"철강신문", "스틸앤메탈뉴스" 검색 후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