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_151103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aside btn
LG전자, 김치냉장고 성수기에 연휴에도 생산라인 가동김치냉장고 성수기 맞아 휴무 없이 생산라인 가동해
박준모 기자 | jmpark@snmnews.com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판매가 늘어나면서 LG전자는 추석연휴에도 휴무 없이 생산라인을 가동했다.

  LG전자는 연휴 기간인 8일에도 경남 창원 냉장고 생산라인에서 ‘디오스 김치톡톡’ 스탠드형 모델을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 LG전자는 연휴 기간에도 경남 창원 냉장고 생산라인에서 ‘디오스 김치톡톡’ 스탠드형 모델을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전자가 판매하는 전체 김치냉장고 가운데 스탠드형의 비중은 2년 전까지만 해도 판매량 기준으로 절반 수준이었다. 그러나 지난해에는 60% 이상으로 늘었으며 올해 들어서는 70%를 훌쩍 넘어섰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디오스 김치톡톡은 김치의 감칠맛을 살리는 유산균을 최대 12배까지 늘려 맛있는 김치를 더 오랫동안 보관해주는 '뉴(New) 유산균김치+' 기능을 탑재했다. 또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를' 적용해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높였다.

  한편 김치냉장고에는 컬러강판, 용융아연도금강판(GI)과 전기아연도금강판(EGI)도 사용되고 있어 성수기를 맞아 냉연업계의 판매 증가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박준모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틸앤탈뉴스
스마트폰에서 바로본다
에서 만나요!
"철강신문", "스틸앤메탈뉴스" 검색 후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