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단체장 신년코멘트)서울경인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 김성곤 이사장

(협회/단체장 신년코멘트)서울경인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 김성곤 이사장

  • 철강
  • 승인 2018.01.02 07:30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무술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저성장의 경제상황에서도 대한민국의 경제와 철강산업 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 새해 충만한 소망을 나누고자 합니다.

  지난해 철강산업은 공금과잉이 해소되면서 반등의 기회를 맞이한 의미 있는 한 해였습니다. 반등의 기회를 어렵게 맞이한 만큼 2018년은 미래지향적인 성장의 전환점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서울경인금속가구조합은 지난해 금속가구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철강이 가지고 있는 소재의 우월성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복합적인 제품들을 개발·출시했습니다. 또 철판공동구매를 통해 금속가구 제조업체의 경쟁력 향상에도 기여 했습니다.
 
  2018년에는 철강사와 공동으로 솔루션마케팅을 진행하여 신수요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또 디자인 공동스튜디오를 만들어 회원사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와 마케팅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국가 경쟁력의 원천인 철강산업과 그 종사자들이 국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2018년 무술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철강산업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날로 성장해가는 철강신문에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며 철강신문 관계자와 애독자 여러분께 희망으로 충만한 2018년 한 해가 되길 기원하며 모두의 건투를 빕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