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동영상 콘텐츠 브랜드 ‘HD 캐스트’ 런칭

한국델켐㈜, 동영상 콘텐츠 브랜드 ‘HD 캐스트’ 런칭

  • 뿌리뉴스
  • 승인 2018.01.24 16:4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 산업 최신 기술 자료부터 CAD/CAM 교육 동영상 등 다양한 자료 소개 예정

▲ 한국델켐㈜가 동영상 콘텐츠 브랜드인 ‘HD 캐스트’를 런칭했다. (사진=한국델켐㈜)

 한국델켐㈜(대표이사 양승일,http://www.delcam.co.kr)은 2018년도부터 MCN(Multi Channel Network, 다중채널네트워크)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동영상 콘텐츠 브랜드인 ‘HD 캐스트’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MCN은 네이버TV나 유튜브와 같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한 영상을 효율적으로 소개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생겨난 시스템이다.

 지난 몇 년간 스마트폰의 보급과 다양한 동영상 플랫폼 사이트의 확장과 함께 동영상 콘텐츠는미디어 콘텐츠 중 핵심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한국델켐 또한 지난 몇 년간 자사 소프트웨어 및 제조 기술에 관련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왔었는데, 앞으로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동영상 콘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국델켐 만의 MCN비즈니스를 시작하고, 동영상 콘텐츠 브랜드인 HD 캐스트를 런칭하게 되었다.

 HD 캐스트의 런칭과 함께 한국델켐은 MCN의 주요 플랫폼인 네이버TV와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영상 프로그램들을 제작하고 업로드 하고 있다. 네이버TV와 유튜브 채널에서 HD 캐스트를 검색하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업데이트된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한국델켐 소프트웨어의 신기능을 소개하는 “What’s new, 신기능 알아보기”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용팁을 알아보는 “Technical Tips, 사용팁 배워보기” 등이 있다.

 한국델켐의 양승일 대표이사는 “한국델켐의 구성원 모두 각각의 분야에서 재능 있는 크리에이터로서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매력적인 콘텐츠들을 제작해 나갈 예정”이라며,“HD캐스트를 통하여 제조 산업에 관련된 최신 기술 자료에서부터 CAD/CAM에 관련된 교육 동영상, 한국델켐 소프트웨어 소개 자료 및 회사 동향 자료까지 다양한 자료들을 꾸준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