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기술 전문기업을 찾아서)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전문기업 ‘한국캐스팅(주)’

(뿌리기술 전문기업을 찾아서)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전문기업 ‘한국캐스팅(주)’

  • 뿌리뉴스
  • 승인 2018.01.31 19:27
  • 댓글 1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부품, 가전부품 분야 수출기업으로 성장

▲ 한국캐스팅(주) 회사 전경. (사진=뿌리뉴스)

 뿌리업계를 비롯한 국내 중소기업의 위기 돌파구로 수출기업화가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부품과 가전부품 분야의 전문기업인 한국캐스팅(주)(대표이사 김종국)가 주목받고 있다.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전문업체로서 1976년 창립 후 42년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축적된 기술로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국캐스팅(주)는 ‘주조공정 시뮬레이션 기술’ 등 다양한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01년 한국 자회사인 세진특수정밀(주)를 설립하고, 인도네시아와 중국의 현지법인을 설립하는 등 해외진출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국캐스팅(주)는 현대기아자동차그룹, GM, 만도, TRW, 삼성전자, LG전자, 두산인프라코어 등 국내 유수의 기업에 부품 공급을 하고 있으며, 북미, 일본, 중국 등으로의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ISO/TS 16949, ISO14001, SQ인증을 취득하고 철저한 품질 보증 활동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해 온 한국캐스팅(주)는 앞으로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지속적인 품질경영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 2020-11-05 18:46:14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