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다이요 니폰 산소와 제휴 체결

신타비아, 다이요 니폰 산소와 제휴 체결

  • 뿌리뉴스
  • 승인 2018.02.02 16:51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층제조의 가스 경로 최적화 개발 위한 기술·상업·주식 관련 내용 포함

 티어1(Tier One) 금속 적층제조 선도기업 신타비아(Sintavia, LLC)와 정밀업계에 산업용 가스 및 관련 용접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다이요 니폰 산소(Taiyo Nippon Sanso Corporation, 이하 TNSC)가 핵심 산업 부문에서 금속 적층제조(AM) 솔루션을 개발 및 홍보하기 위해 제휴를 체결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 제휴 관계는 금속 적층제조의 다양한 이점을 최적화하는 가스 유동 공정을 개발하고 상업화하기 위한 기술적 협력에 관한 것이다. 협상 조건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TNSC가 신타비아에 공동 투자했다는 내용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타비아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 브라이언 R. 네프(Brian R. Neff)는 “성공적이고 품질 좋은 AM 구축에 있어 가장 중요하지만 가장 많이 간과되어온 부분이 바로 가스 유동 역학이다”며 “이번에 우리는 산업용 가스 유동 최적화 부문의 진정한 선두기업 TNSC와 제휴를 맺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서로의 고객들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가스 유동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마케팅 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TNSC의 글로벌 사업 개발 부문 총괄 와타나베 타다하루(테드)(Tadaharu (Ted) Watanabe)는 “TNSC는 수년간 산업용 용접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매특허 솔루션을 개발해왔다”며 “수년간 쌓아온 가스 품질 관리 및 가스 유동 관련 경험을 흥미진진하고 성장세에 있는 적층제조 부문에 적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신타비아는 이 기술 분야에서 가장 앞서 있는 기업이며 우리와 함께 나아갈 수 있는 훌륭한 파트너다”며 “우리는 시장을 선도하는 레이저 금속 증착(Laser Metal Deposition) 툴 공급업체 및 금속 분말 공급업체에 대한 투자 및 제휴를 통해 적층제조 시장에서 전반적으로 전략을 확장하고자 하며 이번 제휴는 그러한 기획의 일환이다”고 덧붙였다.

 적층제조를 위한 산업용 가스 최적화를 달성하려면 각 제조 공정의 빌드 챔버 내에서 화학/혼합/유동 작업을 완벽하게 해내야 한다. 가스가 불완전하게 공급되거나 불완전하게 혼합될 경우 적절한 기계적 성질이 결여되어 용납할 수 없는 수준의 기공이나 전반적인 융합 결여가 발생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발표된 제휴 관계를 통해 기존 고객들과 더불어 가스 유동 전략 최적화를 촉진하여 성공적인 최종 사용 구조를 이뤄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산업용 가스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TNSC(다이요 니폰 산소, Taiyo Nippon Sanso Corporation))는 1910년 설립되어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다. TNSC는 산업/용접/안전용품, 의료/특수/전자 가스, 가스 처리 장비, 고성능 정제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가스 관리 서비스, 현장 가스 발전 부문의 단일 공급업체다. TNSC의 사명은 전세계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TNSC는 전세계에 산업/특수/전자 가스를 공급하는 5대 공급업체 중 하나다.

 그리고 신타비아는 우주항공 및 방위, 오일 및 천연가스, 자동차, 지상 발전을 포함한 기간산업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금속 적층 제조(AM)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술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기간산업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를 감사를 수행한다. 신타비아는 OASIS에 등록되어 있고 ITAR을 준수하며 AS9100, ISO17025, 그리고 ANAB 인증을 보유하는 등 업계 최고 품질 표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