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캐스팅 사용자 대회에 포도주 등장

애니캐스팅 사용자 대회에 포도주 등장

  • 기타
  • 승인 2016.10.19 12:28
  • 댓글 0
기자명 정수남 기자 snju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조분야 설계 전문기업인 애니캐스팅 소프트웨어(대표 김성빈)가 주최하는 ‘제 13회 애니캐스팅 사용자 대회’가 19일 서울 양재동 더 케이 호텔에서 막을 올렸다.

김 대표는 매년 행사에 포도주를 비롯해 많은 양의 다과를 준비한다. (왼쪽부터)칠레와 미국 캘리포니아산 포도주.

2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양일 100여명의 관련 기업 관계자가 참석 신청을 했다.

애니캐스팅은 매년 이 행사를 열고 있으며, 올해는 주철·주강 분야에 비철 분야도 새로 포함해 사용자 대회를 진행한다.

이틀 간 행사에서는 보두 18건의 발표가 진행된다. 첫번째 발표자인 고영진 현대차 전문위원이 ‘환경차 개발 현황과 소재 발전 전망’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애니캐스팅은 19일에 다이캐스팅 분야에 대한 세미나를 마련, 현대자동차 고영진 전문위원이 ‘친환경차 개발 현황과 소재 발전 전망’에 대한 발표 등 모두 9건의 발표가 펼쳐진다.

고 위원이 발표를 진행하는 동안 다음 발표자가 행사장으로 들어오고 있다.

20일에는 주철·주강·비철 분야에 대한 세미나가 열리고, 두산인프라코어 김상범 자문이 ‘건설기계 핵심부품, 소재개발과 응고해석 활용’ 등 9건의 발표가 각각 진행된다.

행사장을 카메라 렌즈를 통해 들여다 봤다.

철강을 소재로 한 업종의 행사이다 보니 S&M 미디어의 철강금속신문이 자리 한켠을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