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명금속열처리, 우수 중소기업 표창 수상

진명금속열처리, 우수 중소기업 표창 수상

  • 뿌리산업
  • 승인 2017.04.28 09:3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동구, 우수 중소기업 4곳과 모범근로자 4명에 대해 구청장 표창 수여

2017년 동구 우수중소기업 및 모범 근로자 표창 수여식. (사진=인천 동구)

진명금속열처리(대표 : 조승훈)가 우수 중소기업 표창을 수상했다.

27일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는 접견실에서 우수 중소기업 4곳과 모범근로자 4명에 대해 구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동구에 따르면 이번 표창은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이해 기술개발 및 판로개척 등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기업과 산업 현장에서 숨은 일꾼으로서 노사협력 증진과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모범근로자들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시상에서 우수중소기업 표창에는 진명금속열처리(대표 : 조승훈)를 비롯해 ㈜재인정공(대표 : 정영규), 진영산업(대표 : 이건욱), 해천이엔씨(주)(대표 : 황민식)가 수상했고, 모범근로자 표창에는 세원필텍 이준원, 제이에스라이팅(주) 오영숙, 한밭로지스틱스팩(주) 김소현, 한진기계 송재현이 수상했다.

수상기업에게는 우수기업 현판수여, 국내·외 전시회 참가지원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이흥수 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도 꾸준한 기술개발로 기업의 경쟁력 제고는 물론 지역경제 발전, 근로자의 복지증진 및 좋은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해 준 기업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동구의 지역경제 발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