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펙, 중소기업청 메인비즈 인증서 취득

(주)아이펙, 중소기업청 메인비즈 인증서 취득

  • 뿌리산업
  • 승인 2017.05.11 12:1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금, 기술, 판로 등 지원 예정

금형 정밀부품, 산업기계부품 전문기업인 (주)아이펙(대표이사 강승원)이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받아 메인 비즈 인증서를 취득했다.

메인 비즈 제도는 제품 및 공정 중심의 기술혁신과 달리 마케팅 및 조직혁신 등 비기술 분야의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중소기업 기술혁신 촉진법 제15조 3항에 의거해 도입된 제도이다.

이로써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으로 인증된 (주)아이펙은 정부로부터 자금, 기술, 판로 등 정부 지원시책에서 각종 우대사항을 적용받을 예정이다.

한편 (주)아이펙은 2000년 설립한 이래 기술혁신을 통한 경쟁력확보와 지속적 R&D 투자, 그리고 핵심인재 양성을 통하여 국내외 금형 정밀부품, 산업기계부품 제조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 왔다.

또한,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기 위하여 통합 멀티미디어 콘센트 시스템(Intergrated Multimedia Outlet System) 및 HOT RUNNER 제조 분야에 진출하여,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아이펙은 향후 우주항공 및 방위산업, 그리고 원자력/풍력발전에 필요한 초정밀, 친환경부품 제조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총력을 다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