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아노텍, 한국해양대에 1억 원 기부

㈜동진아노텍, 한국해양대에 1억 원 기부

  • 뿌리산업
  • 승인 2017.05.25 09:0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병룡 대표이사, AMP 25기 동기회장도 맡아

㈜동진아노텍 강병룡 대표이사의 발전기금 전달식. (사진=한국해양대)

알루미늄 표면처리 전문업체인 ㈜동진아노텍 강병룡 대표이사가 24일 한국해양대학교에 발전기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이날 강 대표는 대학본부 5층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 “어릴 적 외항선 선주가 되는 꿈을 키우며 바다에 관심이 많았다”며 “비록 꿈은 이루지 못했지만 한국해양대 최고경영자과정(AMP) 동문으로서 해양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대학 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강 대표는 해사산업대학원 AMP 25기 동기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AMP 25기 유민자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원우들이 참석해 발전기금 약정을 축하했다.

이에 박한일 한국해양대 총장은 “성공한 기업인으로서 귀감을 보이며 우리 대학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거액을 출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금은 우수 해양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1987년 설립된 ㈜동진아노텍은 아노다이징(알루미늄 표면 코팅) 전문업체로 자동차 부품에서 반도체 부품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ABS브레이크, 파워핸들 스풀 부품, 마스터 실린더, 밸브 스풀 등을 개발하는 등 미래지향적 투자와 시스템 개발연구에 매진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