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컴팩트 멀티커터 스타락 GOP 30-28 신제품 출시

보쉬전동공구, 컴팩트 멀티커터 스타락 GOP 30-28 신제품 출시

  • 뿌리산업
  • 승인 2017.05.30 18:36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석에 위치한 표면처리 작업 깔끔하게 마무리

보쉬전동공구사업부는 전문가를 위한 다용도 멀티커터(GOP 30-28)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멀티커터는 광범위한 특수 액세서리를 이용해 다양한 개조·보수·수리 및 마감 작업을 완벽히 수행하는 공구다. 나무, 철판, 파이프, 석재를 정교하게 절단할 수 있으며, 특히 플런지 커팅(찔러넣기 절단)이나 타일 수리, 창문 실리콘 제거 등 일반 가정의 간단한 수리작업을 할 때도 유용하다.

이번 신제품은 1.4도로 빠르게 진동해 자재를 신속하게 제거하며 구석에 위치한 표면처리 작업을 깔끔하게 마무리 한다.

또 300W급 모터를 적용해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보쉬만의 컨스턴트 일렉트로닉(Constant Electronic) 기술을 통해 장시간 작업 시에도 공구에 부하가 걸리지 않도록 해준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박진홍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타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스타락 시스템을 적용하여 폭넓은 활용도를 갖췄다”며 ”커팅, 샌딩 등 다양한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체결 부위와 액세서리 교체 시스템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한편 보쉬전동공구사업부는 물청소를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고압세척기 ‘유니버설 아쿠아탁(UniversalAquatak)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고압세척기는 강한 펌프와 노즐을 통해 높은 압력의 물을 분사하는 청소장비로, 유럽과 미국, 일본 등지에서는 이미 일반 가정에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니버설 아쿠아탁 시리즈는 작동압력에 따라 125, 130, 135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보쉬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