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경제청, ‘2017 글로벌 소재부품산업대전’ 참가

광양경제청, ‘2017 글로벌 소재부품산업대전’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7.09.12 17:3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화학 등 소재부품기업 유치활동 나서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이하 광양경제청, 청장 권오봉)은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글로벌 소재부품산업대전(IMAC)’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2017 글로벌 소재부품산업대전은 금속·기계부품, 전기·전자부품, 화학·세라믹 등 국내 최대의 소재부품산업 전문전시회로 국내외 160여 업체가 참가하고 약 2만 여명의 참관이 예상된다.

특히, 전시회와 관련 부대행사로 수출상담회를 통한 국내외 바이어 매칭, 4차산업 혁명과 관련하여 로봇산업(Robot World)과 모바일산업(Global Mobile Vision) 전시회 동시 개최, 소재부품 기술개발과 적용사례 세미나 등 미래 소재부품 산업 관련 다양한 행사가 개최된다.

광양경제청은 이번 전시회에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세계최고 수준의 철강과 화학산업의 생산여건을 갖추고 있는 광양만권의 주요산업과 제조․물류 여건을 갖춘 산업단지별 투자여건을 홍보할 예정이다.

권오봉 청장은 “세풍산단의 기능성화학소재 분야와 해룡산단의 고무연구센터․뿌리기술 연구센터 등 중소기업들이 활용가능한 연구기반에 대해서 적극 홍보하고, 홍보부스를 내방하는 국내외 바이어들과 투자상담을 통해 잠재적 투자기업을 발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