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KOMSCO 홍보대사’ 모집

조폐공사, ‘KOMSCO 홍보대사’ 모집

  • 뿌리산업
  • 승인 2018.02.28 10:1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폐·메달 수집가 등 대상…3월 2~11일 지원서 접수
매달 활동비와 기념품 및 명함 지급, 활동 우수자에게 포상

한국조폐공사(사장 조용만, www.komsco.com)가 전국 화폐·메달 수집가 등을 대상으로 ‘2018 KOMSCO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2018 KOMSCO 홍보대사’는 3월 중 발대식을 가진 뒤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11월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홍보대사는 화폐·메달 수집카페와 블로그 등을 통해 조폐공사의 신제품과 신기술을 홍보하고, 화폐 및 메달 세미나·화폐와 메달 제작 현장견학·분야별 실무자 간담회 등 조폐공사가 주최하는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조폐공사는 홍보대사들에게 활동비와 기념품 및 명함 등을 지급하며, 최우수·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도 실시할 계획이다.

홍보대사 지원 신청은 3월 2일부터 11일까지 공사 홈페이지(www.komsco.com) 새소식란과 화폐·메달 수집 네이버 카페인 ‘수집본색’, ‘화폐수집의 세계’, ‘수집 114’‘실버펙토리’ 등의 공지글에서 지원서와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unny10@komsco.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기준은 수집가 등으로서의 활동내역, 활동 지속성 가능 여부 등이며, 선발 예정인원은 4명이다.

전국 화폐·메달 수집가나 수집에 취미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발심사 결과는 3월 16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