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배터리 세미나 & 전시회’ 개최

‘국제 배터리 세미나 & 전시회’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18.03.08 16:2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6일부터 29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에서 개최

Advanced Automotive Batteries가 주최하는 '국제 배터리 세미나 & 전시회(35th Annual International Battery Seminar & Exhibit 2018)'가 3월 26일부터 29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에서 개최된다.

1983년에 시작한 International Battery Seminar & Exhibit은 세계 각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전제품 및 자동차, 군, 각종 산업 분야 용도용 에너지저장기술개발의 최신 동향을 소개하는 중요 이벤트로 확고한 지위를 구축하고 있다. 2018년 이벤트에서도 주요 조직의 리더가 한자리에 모여 종합적인 비전을 비롯한 각종 배터리 시스템 및 실현 기술용 재료와 제품 개발, 제조, 응용 분야의 중요 진보에 관한 정확한 정보에 기반한 견해를 소개한다.

4일간 개최되는 2018년 이벤트에서는 9개의 프리 컨퍼런스 워크샵에 이어 4개 스트림에서 8개의 트랙이 진행된다.

컨퍼런스에서는 기술면에 중점을 둔 120여개의 강연과 함께 70개 이상 전시기업의 전시회, 그룹 토론, 각종 전문 분야의 포스터 발표, 네트워킹 세션 등이 진행되며, 업계 리더의 베스트 프랙티스 사례 연구 및 합동 연구 발표를 통해 기술 및 연구 동향, 배터리 기술의 진보에 따른 규제면의 문제 등이 제시된다. 또한 2018년 아젠다에는 흥미로운 강연과 함께 개발의 새로운 성과 등 각종 중요 발표도 포함된다.

주요 논의 주제로는 ▲R&D 스트림(차세대 배터리 연구/리튬이온 배터리의 개발과 상업화) ▲제조 스트림(고성능 배터리 제조/리튬이온 배터리의 개발과 상업화) ▲응용 스트림(자동차용 전력 용도 분야의 진보/가전제품용 전력으로의 용도/에너지저장 분야의 새로운 기술) ▲엔지니어링 스트림(배터리 안전성/배터리 관리 시스템) 등이 논의된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