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 ‘SIMTOS 2018’ 참가

메이븐, ‘SIMTOS 2018’ 참가

  • 뿌리뉴스
  • 승인 2018.03.29 09:2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설계자 대상 컨퍼런스도 함께 진행

▲ 솔리드웍스 시뮬레이션으로 제품 해석한 예시. (사진=메이븐)

 3D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메이븐(대표 김용호)은 오는 4월 3일부터 5일간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생산제조분야 최대 전시회 ‘SIMTOS 2018(심토스 2018)’에 참가한다.

 이번 심토스 참가로 4회 연속 참가하게 된 메이븐은, 1전시장 자동화, 캐드캠, 측정기기 및 로봇관에서 설계, 검증, 데이터 관리 등 제품 개발의 전 과정을 완전히 통합된 워크플로우로 처리하는 솔리드웍스(SOLIDWORKS)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이븐은 이번 전시회에서 설계자들이 가장 많이 하게 되는 6가지 고민을 제시하고 그에 맞는 솔리드웍스 제품군을 제안할 예정이다. 매 시 10분에 제품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시연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참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소정의 선물과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메이븐은 SIMTOS 전시에 참가한 제품 설계자 대상으로 4월 6일, 오후 1시 KINTEX 제1전시장 209B호에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컨퍼런스에서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설계자를 위한 추천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기업의 설계 자동화 실현을 도와줄 솔리드웍스 API 서비스, 위상 최적화 기능이 추가된 솔리드웍스 시뮬레이션(SOLIDWORKS Simulation), 설계 데이터 관리가 가능한(SOLIDWORKS PDM), 3차원 캐드 툴 솔리드웍스(SOLIDWORKS)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컨퍼런스 내용은 메이븐 홈페이지(www.swmave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