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노보테스트(주), 공작기계 기내 조도 측정용 프로브 ‘TC64-RG’ 출시

블룸노보테스트(주), 공작기계 기내 조도 측정용 프로브 ‘TC64-RG’ 출시

  • 뿌리산업
  • 승인 2018.04.12 09:1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작기계 내에서의 표면조도 측정 실현

독일 Blum-Novotest GmbH의 자회사인 블룸노보테스트(주)가 최근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로 공작기계 기내 조도 측정용 프로브 ‘TC64-RG’를 출시했다.

‘TC64-RG’는 블룸노보테스트(주)의 우수한 공구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제품이며, 세계 최초로 공작기계 기내 조도 측정용 프로브이다. 이 제품은 공작기계 내에서의 표면조도 측정을 실현하여 점점 중요해지는 가공물 표면조도 관리를 별도의 측정장비와 워크 이동 시간 없이 가능케 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전 제품이 독일에서 생산되는 블룸노보테스트(주)의 측정 제품은 이외에도 세계 1위 점유율의 레이저 공구측정기 ‘LaserControl NT’, 공작물 세팅 및 정밀 측정 프로브‘TC-Series’와 이를 이용하여 기내에서 공작물을 정밀 3D 측정하고 보고서 출력이 가능한 ‘FormControl’ 소프트웨어 등이 있다.

블룸노보테스트(주)는 생산 공정의 최적화 및 경쟁력 있는 제품 가격과 최상의 품질 조건을 고객사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한편 블룸노보테스트(주)는 공구 및 공작물 측정 전문기업으로, 1968년부터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고정밀의 측정기기를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