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굴삭기 스턴트 장면 가득한 영상 공개
볼보건설기계, 굴삭기 스턴트 장면 가득한 영상 공개
  • 송철호 기자
  • 승인 2018.10.2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우드 액션 스타와 볼보 굴삭기 성능 선보여

  세계적인 굴삭기 전문 업체 볼보건설기계가 스웨덴 액션 스타 돌프 룬드그렌(Dolph Lundgren)과 손잡고 볼보 굴삭기의 내구성과 강인함을 표현하는 스턴트가 가득한 단편 영상 ‘펌프 잇 업(Pump It Up)’을 공개했다.

  볼보건설기계 전체 굴삭기 라인의 강인함, 다재다능성 및 지능형 공학을 보여주는 이 영상은 군대 훈련소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교관으로 등장하는 돌프 룬드그렌의 지휘에 따라 흥미진진하고 신나는 중장비의 한계를 시험한다는 내용이다.

  특히 록키 IV, 유니버설 솔저 및 익스펜더블 등의 영화에 출연했던 1980년 대 액션 스타 돌프 룬드그렌은 인간 대 기계의 대결을 보여주는 영화 같은 주요 장면에서 스턴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동영상은 랄프 룬드그렌이 출연해 유명세를 얻었던 액션영화를 코믹하게 재연출한 것이며 영상 속에는 장애물이 놓인 지역에서 1.5톤에서 95톤에 달하는 볼보 굴삭기의 역량을 시험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빌 로우(Bill Law) 볼보건설기계그룹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은 “이 영상 공개가 소형부터 대형까지 자사의 굴삭기가 지닌 유연성과 강인한 성능을 보여주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헐리우드 급의 영향력을 가진 훌륭한 단편 영상이 탄생한 셈”이라고 밝혔다.

  이어 “영상 속 일부 스턴트 장면은 일반적이지 않지만 볼보 굴삭기로 대담하게 한계에 도전해보고 싶었다”며 “볼보 굴삭기는 매일 전 세계 건설 현장에서 다양한 극한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어 운전대석의 숙련된 운전자와 더불어 정확하게 성능을 발휘하는 힘과 지구력이 수반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실제 전 세계 작업 현장에서 볼보건설기계 장비들은 작업 현장 준비, 시굴 및 발굴부터 타파, 적재 및 파이프 설치까지 모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