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영업서비스 안성센터 오픈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영업서비스 안성센터 오픈

  • 철강
  • 승인 2018.11.20 09:20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기자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에 연면적 약 3,967㎡ 규모
경기 남부 및 수도권 수요 충족 위해 설립
고객과 딜러 대상 멀티플렉스 공간으로 구성

  굴삭기 전문 업체 볼보건설기계코리아(대표 양성모)가 지난 15일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건지리에 위치한 국내영업서비스 안성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프레드릭 루에쉬(Frederic Ruesche)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사장과 임직원 및 주요 고객이 참여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안성센터는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적합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특히 연면적 약 3,967㎡(1,200여 평)의 규모로 설립된 안성센터는 고객 지원 트레이닝 센터 및 중고장비 센터로 구성된 멀티플렉스 공간으로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지난 15일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건지리에 위치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 안성센터 개소식에 참석한 프레드릭 루에쉬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사장(왼쪽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제품 인도 전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서비스 만족 향상을 위해 딜러들을 대상으로 한 볼보 장비 및 기술 관련 교육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 외에도 95톤 굴삭기 수용이 가능한 교육 실습실과 강의실이 설립돼 있으며 신속한 제품 인도와 부품 공급을 위해 두 개의 창고동이 마련됐다. 경기 남부 지역을 비롯한 수도권 고객들에게 한층 더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안성센터 내에 마련된 볼보 직영 중고장비 센터는 엄선된 볼보 중고 장비 전시와 함께 고객 상담실이 마련돼 있다. 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볼보 중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이날 개소식에 참가한 프레드릭 루에쉬 사장은 “이번에 설립된 안성센터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경기 남부권 및 수도권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향상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복합 서비스 센터”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수익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