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K 2018) 이지테크, 영상 현미경 장비 출품

(SMK 2018) 이지테크, 영상 현미경 장비 출품

  • 철강
  • 승인 2018.10.31 12:23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기자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성 용이해 누구나 손쉽게 다룰 수 있어

  본지(S&M미디어)가 주최하는 ‘제5회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SMK 2018)’이 31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총 3일 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10홀)에서 개막했다.

  이번 전시 참석 업체 중 영상 현미경 및 산업용 내시경, 화상 측정 프로그램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취급하는 이지테크(대표 양희윤)는 2M 영상현미경과 1.3M 영상현미경 등을 출품했다.

  내시경 시스템은 산업 전반에 걸쳐 각종 내부를 관찰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특히 이지테크 제품은 이동성이 용이해 누구나 손쉽게 다룰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금속, 재료, 전자, 기계, 화학 분야에 크랙, 이물, 용접 등 결합 부위를 다양하게 검사하고 분석할 수 있는 장비다.

  아울러 이지테크는 전기, 전자, 통신 분야에서 다년간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2002년 10월에 설립했다.

  영상 현미경 측정 장비 등의 측정 장비와 전자부품을 고객의 요구에 적절히 대응해 공급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우수한 품질, 경쟁력 있는 가격, 빠른 납기와 같은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요소들을 설립 이후 단 한 번도 소홀히 한 적이 없다.

  한편, 이지테크가 공급하는 영상 현미경 측정 장비는 선명한 입체 영상을 구현하고 손쉬운 이미지 저장 및 처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미지 저장, 정밀 측정 및 편집의 용이성이 장점이며 접촉/비접촉 검사 방식을 채택한 것이 큰 특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