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틸, 코리아빌드에서 레보엠 PP로 ‘눈길’

엠스틸, 코리아빌드에서 레보엠 PP로 ‘눈길’

  • 철강
  • 승인 2019.07.06 09:20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는 방향에 따라 색상 변하는 제품으로 관람객 시선 집중
향후 건축 내외장재 수요 더욱 늘어날 전망

건축자재 전문기업이자 컬러강판 유통업체인 엠스틸(대표 한길수)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코리아빌드에서 보는 방향에 따라 색이 변하는 ‘레보엠 PP’를 선보이고 있다.

레보엠 PP는 빛의 굴절 방향과 보는 방향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제품으로 건축 내외장재로 관심을 끌고 있다. 블로퍼플, 레드골드, 스카이골드 세 가지 색상으로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색상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레보엠 PP는 포스코강판의 포스맥을 적용하면서 내식성을 더욱 높였다. 포스맥은 포스맥은 마그네슘을 추가해 3가지 원소로 합금도금층을 형성한 고내식 합금도금강판이다. 기존 용융아연도금강판(GI) 대비 내식성이 뛰어나다는 게 장점으로 건축 내외장재로 적합하다.

기존에는 GI를 사용했지만 포스맥을 적용하면서 제품 품질을 끌어올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에 긴 수명을 자랑하고 있다. 높은 내식성, 내습성, 내후성 등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 길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엠스틸의 레보엠PP는 점차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건물 리모델링을 중심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으며 다양한 건축물에 적용되고 있다. 회사 측은 코리아빌드 참가를 통해 건축주와 직접 만나 제품을 설명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 수주를 더욱 늘릴 계획이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서울 삼성역에 위치한 코엑(COEX)에서 4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