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오토데스크 D&M 온라인 콘퍼런스 참가

한국델켐, 오토데스크 D&M 온라인 콘퍼런스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9.10.22 08:3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으로 준비하는 제조 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발표

한국델켐(대표이사 양승일, http://www.delcam.co.kr)은 오는 11월 12월에 진행될 ‘AUTODESK D&M ONLINE CONFERENCE 2019’ 발표 세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AUTODESK D&M ONLINE CONFERENCE 2019 브로셔. (출처=한국델켐)
AUTODESK D&M ONLINE CONFERENCE 2019 브로셔. (출처=한국델켐)

한국델켐 컨설팅 사업본부의 김태운 팀장은 ‘AUTODESK ADVANCED MANUFACTURING SOLUTION – 로봇으로 준비하는 제조 산업의 미래’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로봇 시장 현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제조 산업에서 로봇을 도입하는 3가지 이유와, 로봇 제조 분야에 어떻게 오토데스크 파워밀을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방안과 그 이점에 대해 소개한다.

해당 콘퍼런스는 오토데스크 제조 부문 최초로 진행되는 온라인 콘퍼런스이다, 한국델켐의 발표를 비롯하여, 오토데스크 2D 및 3D CAD/CAM의 현업 활용 사례부터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수천여 가지의 설계 옵션을 제시하는 제너레이티브 디자인(Generative Design)까지, 오토데스크 제조 솔루션의 다양한 최신 기술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한국델켐 메인 홈페이지(http://www.delcam.co.kr)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콘퍼런스 사전등록에 참여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토데스크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콘퍼런스를 통해 제조 시장의 위기 극복과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오토데스크 제조 솔루션의 현재, 그리고 미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사무실 그리고 이동 중에서도 데스크탑이나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접속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콘퍼런스 만의 장점을 100%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