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다스코 한상원 대표이사
신년사 - 다스코 한상원 대표이사
  • 이형원 기자
  • 승인 2020.01.0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미디어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다스코 대표이사 한상원입니다.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는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구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국내 유일의 철강금속 종합 전문신문이자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독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하여 그리고 무한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불철주야 노력 중인 S&M미디어에 신년사를 드리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소중한 기회를 주신 송재봉 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스코 한상원 대표이사
다스코 한상원 대표이사

새로운 한해에 대한 희망과 열정, 지난해보다 더 큰 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포부는 그 어느 때보다 크지만 올 한해도 경제 상황은 녹록치 않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미국과 중국의 글로벌 무역전쟁은 더욱 확산될 우려가 있으며, 세계경기의 빠른 하향에 따른 불확실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기준금리 인하 흐름이 확산되는 데다 국내 경기의 하향세가 세계경기보다 더 빠를 것으로 예상되고 저물가로 디플레이션 우려도 커지면서 내년에도 기준금리 인하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이에 저희는 내실을 다지며 신성장 동력 확보, 가치차별화, 신제품 개발 등의 핵심역량을 적시에 확보하여 이 위기를 극복하고자 합니다. 저는 2020년 올해를 당사의 “신성장 동력 안착의 해”로 정의하고, 지속가능한 100년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한 신사업을 안정화시키는 해로 삼고자 합니다. 새만금산단에 공장설립 및 사업 추진 중인 구조용선조립 용접철근매트(Welded Bar/Reinforcement Mat, 이하 WBM)와 수상태양광의 솔루션 확보를 위하여 전력투구 할 것입니다. 이를 통하여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한 단계 더 높은 꿈과 원대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창조와 혁신, 100년 기업으로!’라는 당사의 Vision에 한발 다가가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희의 성장 story가 100년 history를 만들어 나가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라오며, 구독자 여러분께서도 지혜와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조언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새해에 여러분 모두와 가족들에게 항상 건강과 행복이 넘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01월 01일
다 스 코 주 식 회 사 
대표이사  한 상 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