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조합, '제41회 정기총회' 개최

금형조합, '제41회 정기총회'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20.04.03 13:16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8일 오후 3시부터 금형기술교육원에서 진행, 이사장 신규 선임 등 실시 예정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 4월 8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시흥시 소재 금형기술교육원 컨퍼런스룸에서 ‘제41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금형기술교육원 전경. (사진=금형조합)
금형기술교육원 전경. (사진=금형조합)

금형조합은 “당초 예상보다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조합 업무수행 및 중요사안 시행 등을 위하여 부득이 오는 4월 8일 총회를 개최한다. 조합원사의 안전을 고려하여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행정명령이 종료되는 시점이후로 일정을 수립하였으며, 조합의 원활한 업무수행과 임원선임(이사장 및 이사·감사) 등의 중요현안으로 더 이상 개최지연이 불가피함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신규 이사장 선임 및 의안 심의 등을 실시한다. 심의안건은 총 4건이며, 제1호 의안은 2019 사업보고·수지결산 및 이익잉여금 처분에 관한 건, 제2호 의안은 2020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에 관한 건, 제3호 의안은 이사회 위임사항 처리에 관한 건, 제4호 의안은 임원 개선(선임)에 관한 건이다.

참석 및 안건의결에 참여하는 방법은 3가지이다. 직접 참석해 의결에 참여할 조합원사는 총회 당일 오후 3시까지 참석하면 되며, 방문참여를 하려는 조합원사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편리한 시간에 조합을 방문하면 된다. 그리고 서면의결에 참여하려는 조합원사는 금형조합 서식의 서면의결서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금형조합은 기침 및 발열 등의 증상이 있거나 해외(감염지역) 방문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참석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으며, 마스크를 필히 착용 후 참석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번 총회에서 식사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을 예정이다. 그리고 사전 소독방역과 총회 당일 참석자에 대한 체온측정 및 마스크 지급, 손소독제 등을 준비할 예정이다.

참석하려는 조합원사는 4월 3일까지 ‘참석통지 및 위임장’ 또는 ‘서면의결서’를 작성하여 금형조합(팩스 02-784-5937)으로 송부하면 된다.

문의 및 접수는 금형조합 경영관리팀(부장 조희경, 사원 김명근, 전화 02-783-1711, 팩스 02-784-5937 / 594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