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기념 이벤트 개최
현대제철,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기념 이벤트 개최
  • 박준모 기자
  • 승인 2020.07.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개설에 이어 소통채널 확대
가치지향형 채널로 차별화 계획

현대제철(대표 안동일)이 7월 31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아름다운별 지구를 사랑하는 현대제철’ 오픈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제철은 오는 8월 10일까지 현대제철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hyundaisteel.official)을 팔로우하고 ‘좋아요’ 및 ‘응원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환경 바디용품 및 커피 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현대제철은 지난 6월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에 이어 지난 1일 인스타그램까지 오픈하면서 대내외 소통채널을 확대한 바 있다.

현대제철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40차례 순환하며 재활용되는 철의 친환경성을 비롯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생태환경 이야기는 물론 느린 여행·소박한음식·예술 및 건축 등 이웃과 어울려 사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 등 감성적인 콘텐츠도 담겨있다.

무엇보다 매체 특성에 맞춰 단순한 회사 홍보 채널이 아닌 현대제철이 지속적으로 추구해오고 있는 ‘생태친화적 가치’를 전달하는 가치지향형 채널로 차별화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철은 다른 금속소재와 비교할 때 원료 채취와 가공, 제품화 과정에서 단위당 오염 물질 배출량이 가장 적은 소재이자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환경친화적 소재”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철의 환경친화적 이야기는 물론 우리 주변의 지속가능한 삶의 모습을 전달해 철강산업의 긍정적인 모습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