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산업, 모빌랙 KS인증 획득…제품 신뢰 ↑

피아산업, 모빌랙 KS인증 획득…제품 신뢰 ↑

  • 철강
  • 승인 2020.11.24 14:11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된 기술과 제품 우수성 입증
연말까지 450여개 기관에 납품 계약 체결

금속가구 제조업체인 피아산업(대표 김홍근, 조영수)이 최근 모빌랙 KS인증을 획득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피아산업은 지난 11일 모빌랙(이동식 서가) KS 인증을 받아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모빌랙은 책장이 전동장치에 움직이는 이동식 서가로 도서관이나 문서보관이 필요한 공공기관 등에 주로 납품되고 있다. 

피아산업은 KS인증에 이어 한국발명진흥회에서 우수발명품 우선구매확인서를 받으면서 특화된 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이처럼 모빌랙 우수성을 입증하면서 피아산업은 부천지방검찰청, 수원가정법원, 경북교육청,  안동도서관, 대전지방국세청, 국사편찬위원회, 청도군청, 부산광역시교육청, 한국수력원자력발전소 등 11월 현재 국공립기관 350여개 기관을 비롯해 연말까지 450여개 기관에 납품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와 판재류를 비롯한 원부자재 가격 인상으로 어려움이 있었지만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이번 KS 인증으로 고객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어 납품 실적 확대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피아산업은 조달청 나라장터 판매실적 12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허등록 23건, 디자인등록 17건, 실용신안 등록 10건을 비롯 각종 8건의 품질관련 공인인증 마크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