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 PBA 프로당구 에스와이 바자르 팀 창단

에스와이, PBA 프로당구 에스와이 바자르 팀 창단

  • 철강
  • 승인 2023.06.26 16:16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와이 제공
에스와이 제공


에스와이(대표 전평열, 홍성부)는 지난 23일 PBA 프로당구팀인 '에스와이 바자르'를 창단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스와이에 따르면 기존 8개 구단에서 에스와이의 합류로 구단으로 새롭게 시즌을 시작하는 PBA는 매년 6월부터 다음해 3월까지 프로경기를 진행한다. 특히 4개 채널에서 생중계 및 재방송이 이뤄지기 때문에 기업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에스와이 바자르는 황득희 주장을 중심으로 다니엘 산체스, 이영훈, 즈엉 아잉 부, 한지은, 한슬기, 이우경 등 총 7명의 선수가 소속돼 있다.

에스와이 바자르의 홍성균 구단주는 "구단에서 선수 여러분이 실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선수는 좋은 성적으로 화답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선수단에 말했다.

이에 황득희 주장은 "7명이 똘똘 뭉쳐 신생팀의 저력을 보여주겠다"면서 "에스와이 바자르가 명문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고 화답했다.

에스와이 바자르라는 팀명칭은 코스메틱 제품 및 k뷰티를 세계로 알리는 에스와이 그룹의 독립브랜드이다.

한편, 에스와이 바자르의 후원사인 에스와이는 샌드위치패널업계 중 유일한 상장사다. 아시아 점유율 1위 업체로 컬러강판, 데크플레이트, 건축용 단열재 및 친환경분야인 모듈러건축과 태양광발전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