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타운 입주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복지 향상 기여 공로 인정
과천시는 지난 22일 시청에서 열린 '과천시 유공시민 표창 및 감사장 수여식'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금강공업(회장 전장열)에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번 감사패는 금강공업이 2024년 과천시로 사옥을 이전한 이후, 지식정보타운 입주기업으로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적극 참여하며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해 수여됐다. 한편, 금강공업은 올해 상·하반기 장학금 수여식을 통해 지역 대학생들을 지원했으며, 최근에는 장애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교육비 지원에도 나서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금강공업은 과천시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 내 나눔 활동과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모범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과천시 관계자는 “금강공업은 지식정보타운 입주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성실히 실천해 온 모범적인 기업”이라며 “앞으로도 과천시와 함께 지속 가능한 지역 발전에 기여해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금강공업은 이제윤 상무(경영지원부문장)는 “감사장 수상에 대한 과천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지역사회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며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수여식에서는 금강공업을 비롯해 ㈜태진티앤에스, ㈜다인산업개발 등 지역 기업과 과천도시공사, 과천의용소방대 등 기관·단체가 지역사회 발전과 시정 협력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