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철강업계 최초 IBA 웹사이트부분 수상
펩시콜라 등과 파이널리스트 7개사에 선정
새롭게 개편한 현대하이스코(부회장 김원갑) 홈페이지가 전세계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 웹사이트분야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IBA는 전세계 기업들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광고, 미디어활동 등의 5개 부문·131개 분야에 걸쳐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세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만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대하이스코는 기업 홈페이지의 디자인과 구성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내 철강업체로는 최초로 미국의 펩시콜라 등과 함께 전세계에서 7개사를 선정하는 웹사이트분야 파이널리스트에 올랐다.
회사측은 자사의 주력생산제품인 냉연강판 이미지를 기본소재로 삼고, 3D 일러스트기법 등을 통해 기업이미지와 아이덴티티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스코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가 주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왔는데, 이처럼 국제대회에서까지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더욱 뜻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09년 IBA 시상식은 현지시간으로 14일 오후 6시(한국시간 15일 오전7시), 미국 뉴욕시 세인트레지스호텔(St, Regis Hotel) Roof Ballroom에서 거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