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우수 제품 홍보 기회 "최적"

스테인리스 우수 제품 홍보 기회 "최적"

  • 철강
  • 승인 2011.09.05 09:31
  • 댓글 0
기자명 유재혁 jhyou@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스테인리스스틸 우수상품 공모전'…STS 사용 아이디어 발굴·시장 활성화 도움

  한국철강협회 스테인리스스틸클럽(회장 오창관)이 진행하고 있는 '2011 스테인리스스틸 우수상품 공모전((2011 Stainless Steel Best Products Contest)'이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클럽측은 스테인리스를 활용한 각종 제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바탕으로 우수제품 개발 및 활성화를 위해 진행중인 이 공모전이 자사 제품을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우수한 기술력을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올해 공모 주제는 '친환경 녹색성장을 실현하는 스테인리스스틸'로 건축재는 물론 주방가구나 산업설비, 환경/위생부문, 조형물 등 생활 전반에 사용될 독창적인 스테인리스 제품을 제출하는 것인 만큼 미래 시장 수요 개척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일단 온라인(www.stainlesssteel.or.kr)이나 오프라인을 통해 소정의 제품 설명서와 제품 이미지를 첨부해 제출한 이후 1~2차 심사를 거쳐 오는 11월 최종 결과가 발표되며 대상 1점에는 상패와 상금 1,000만원, 금상 1점에 상패와 상금 500만원, 은상 2점에 상패와 상금 300만원, 동상 3점에 상패와 상금 100만원, 입선작들에게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클럽측은 이 공모전이 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제출돼왔다며 우리나라 관련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돼 왔던 만큼 앞으로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