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P&S, 도시락 먹으며 건강지식 공유

포스코P&S, 도시락 먹으며 건강지식 공유

  • 철강
  • 승인 2013.07.29 11:08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런치(Healing Lunch)’로 긍정 에너지 전파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미소짓기 트레이닝

  포스코P&S(사장 권영태)는 영업사원들의 즐거운 회사생활을 위한 동기부여와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이달 마지막 금요일인 26일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힐링런치(Healing Lunch)’ 시간을 마련했다.

  ‘힐링런치’란 격월 주기로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웰빙 도시락을 함께 먹으며 건강지식을 공유하는 자리로, 이번 첫번째 시간에는 한국웃음센터 백보경 강사를 초빙하여 인간관계와 즐거운 회사생활의 기본이 되는 미소 트레이닝에 대한 강의를 마련했다.

  1시간 가량 진행된 강의에서 백 강사는 “스스로 미소를 띄고자 노력하면 훈련을 통해 호감가는 인상으로 바꿀 수 있다”며 “밝고 자연스러운 미소는 자신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신뢰를 줄 수 있다”며 웃음과 미소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이날 포스코P&S 직원들은 얼굴 근육을 최대한 활용하여 미소를 짓는 연습과 상대의 눈을 바라보며 신뢰를 쌓는 이미지 메이킹 등을 체험했다.

  강건재판매실 김명수 매니저는 “미소짓는 습관을 유지하여 영업사원으로서 고객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신뢰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향후에도 포스코P&S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