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캐스트, 지속 성장 전략을 논한다"

"다이캐스트, 지속 성장 전략을 논한다"

  • 비철금속
  • 승인 2014.04.23 16:27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다이캐스팅 경영·환경전략 세미나 개최

  한국다이캐스트공업협동조합(이하 다이캐스트조합)이 2014년 다이캐스팅 경영·환경전략 세미나를 오는 4월 30일 한국기계산업진흥회 10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다이캐스트조합 주관 및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주최로 열리며,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현대자동차가 후원한다.

  다이캐스트 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 구축과 다이캐스트 산업의 환경·경영 관리 및 R&D 기본 방향에 대한 논의의 장이 될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 다이캐스팅 업계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미나에서는 현대자동차 R&D 품질 강화 추진단 고영진 파트장이 '자동차용 다이캐스팅 제품 개발과 향후 전망'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며, 인지에이엠티 이원환 사장이 '다이캐스팅 제조업의 경영 및 관리'를 주제로,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 천정권 위원이 '다이캐스팅 핵심 공정 관리 기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임현정 실장이 '환경부의 중소기업 환경·지원 시책'을 주제로, EFC 이한경 상무가 '다이캐스팅 산업의 환경 문제점 및 대응'을 주제로, 인하금속 박삼수 사장과 에스티아이씨앤디 홍기원 사장이 각각 '다이캐스팅 제품 개발 및 품질 관리 착안점'과 '다이캐스팅 원가 견적 시스템 활용 및 운용 절차'를 주제로 강연을 이어나간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이달 26일까지 다이캐스트조합 홈페이지(diecasting.or.kr>업무지원>일반자료실)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다이캐스트조합(02-716-1611~2)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