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9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경동나비엔, 9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 수요산업
  • 승인 2015.09.21 20:08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S 일체형 열교환기 채용한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 우수성 인정받아

  경동나비엔이 9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시아 최초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한 경동나비엔은 지난 20여 년 동안 콘덴싱 기기 개발과 대한민국의 보일러 수출 산업화를 이끌어온 기업이다. 특히 스테인리스 일체형 열교환기를 채용한 경동나비엔의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는 세계 최고 수준의 내구성과 열효율을 자랑해 국내외 권위 있는 제품상을 수상하는 등 탁월한 기술력을 시장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의 지수연구회가 공동 개발한 측정지수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경동나비엔은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과 '가스보일러' 부문 모두를 석권했다. 이를 통해 6년 연속으로 보일러 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콘덴싱 가스보일러부문이 만들어진 2010년 이후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아 독보적인 콘덴싱 기술력과 제품 품질의 우수성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자원의 효율적 사용에 기여하고,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한 다양한 고효율 친환경의 에너지기기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통합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의 행보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