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타시스 ‘스마트 팩토리’제시

스트라타시스 ‘스마트 팩토리’제시

  • 철강
  • 승인 2016.04.12 19:11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MTOS 2016’에서
3D 프린팅 제조 솔루션 활용

  3D 프린팅과 적층 제조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스트라타시스가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7회 SIMTOS 2016’에서 자사의 3D 프린팅 솔루션을 활용한 ‘스마트 팩토리’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스트라타시스는 자회사인 메이커 봇(Maker Bot)의 데스크톱 3D 프린터부터 콘셉트 디자인, 신 제품화 및 제조 최적화에 필요한 산업용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최신 3D 프린팅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마트 팩토리’는 올해 열리는 심토스 2016의 주요 테마 중 하나로 스트라타시스는 스마트팩토리 스트라타시스 컨소시엄 특별관을 통해 자사의 3D 프린팅 솔루션을 활용하여 구현할 수 있는 스마트 팩토리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트라타시스는 컨셉 디자인, 기능성 프로토 타이핑 및 디지털 제조 최적화로 이어지는 스마트 제조 워크플로를 구현하며 컨소시엄 참가사로는 LS엠트론, 파운드리, 솔리드웍스 및 알테어가 함께 한다.

  한편 스트라타시스는 전시회 기간 동안 열리는 기술 세미나 및 컨퍼런스를 통해 다양한 최신 3D 프린팅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심토스는 제조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제조기술 전시회다. 격년제로 운영되는 심토스에는 평균 10만 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제조 툴, 스마트 팩토리, 디자인, 고급 기계 가공 기술, 로봇 등 제조산업 전반과 연관된 최신 시설 및 기계들을 살펴보고 있다.

  스트라타시스와 3D프린팅, 그리고 적층 제조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트라타시스의 공식 웹사이트(www.stratasys.co.kr)에서 살펴볼 수 있다.


  - 스트라타시스는 어떤 회사?
  스트라타시스는 2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제조업 분야에서 창조적인 혁신을 이뤄온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이다.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와 이스라엘 레호보트에 본사를 둔 스트라타시스는, 디자인 및 제조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다양한 버티컬 산업군에 속해 있는 고객들의 경쟁력 향상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