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자사 제품 시공 건축물 사진 콘테스트 개최

이건창호, 자사 제품 시공 건축물 사진 콘테스트 개최

  • 비철금속
  • 승인 2016.05.31 09:08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건축물을 찾아라!’ 주제로 8월 말까지

  이건창호가 국내 자사 제품을 시공한 건축물을 대상으로 하는 사진 콘테스트를 처음으로개최한다.

  이번 시공 사진 콘테스트는 인천국제공항, 서울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강릉 씨마크 호텔, 나주 한국전력 신사옥에 이르기까지 이건창호의 제품이 시공된 건물을 찾아 사진 콘텐츠를 활용하고, 소비자들이 창호를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공모는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된 국내 모든 건축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건물 조망뿐만 아니라 건물 일부, 사람과 건축물 등 자유로운 형태로 응모할 수 있다. 단,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에 한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다.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6월 1일부터 시작해 8월 30일까지다. 접수는 이건몰 또는 이메일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건몰(eagoninterior.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은 9월 이건창호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한다. 최우수상(2명)은 갤럭시탭, 우수상(5명)은 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입상(90명)은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또는 베스킨라빈스31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호텔, 관공서, 대기업 사옥, 고급주택 등 다양한 공간에 설계된 이건창호의 기술력과 디자인 수준을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사진 작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건물에 대해 느끼는 아름다움과 주거 트렌드도 읽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건창호는 이건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개념 인테리어 시스템도어 이건라움을 최대 2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건라움 공동구매 이벤트’, 이건창호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한 ‘사진 리그램 이벤트’ 등 제품 할인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