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금속산업전) 서울지방조달청 김민지 사무관, “금속가구의 우수성 확인”

(철강금속산업전) 서울지방조달청 김민지 사무관, “금속가구의 우수성 확인”

  • SMK2016
  • 승인 2016.09.30 15:0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금속가구 전시회 방문해 특화 제품 살펴봐

  서울지방조달청 자재구매과 김민지 사무관과 주무관 4명은 30일 오후 1시 30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금속가구 전시회에 방문했다.

  이날 김 사무관과 주무관들은 금속가구 업체들을 방문해 각 업체들의 제품을 살펴봤다.

  김 사무관은 “금속가구 업체들이 내구성과 기능성 부분에서 좋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러한 제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가구 조합과 업체들이 서로 힘을 모아야한다”고 말했다.

▲ 사진 오른쪽부터 서울경인금속가구조합 김성곤 이사장, 서울지방조달청 김민지 사무관, 범일금고 최선엽 부사장

  이어 그는 “금속가구는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홍보 부분에서 부족한 것 같다”며 “이러한 취지에서 금속가구 업체들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필요도 있다. 예를 들어 각 업체들이 제품을 들고 관공서 직원들이나 기업의 구매담당자와 미팅을 가질 필요성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서울경인금속가구조합 김성곤 이사장은 “금속가구는 목재가구에 비해 내구성이 튼튼한 철강재로 만들어진다. 철강재를 절단하고 구부리는 작업을 통해 금속가구는 유해성이 거의 없다”며 “앞으로도 금속가구 산업의 시장 활성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서울지방조달청 김민지 사무관과 주무관들이 금속가구 업체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