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세탁기,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판매 ↑

삼성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세탁기,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판매 ↑

  • 수요산업
  • 승인 2016.10.19 19:30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 달간 판매 크게 늘어

  삼성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와 세탁기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포함한 9월 한 달간 삼성전자의 국내 프리미엄 4도어 냉장고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금액 기준으로 60% 이상 성장했다.

  특히 행사 모델 중 지펠 T9000은 준비했던 5,000대가 10일 만에 완판됐고 찾는 고객들이 많아 추가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판매 호조를 바탕으로 삼성전자 지펠 T9000 전체 판매량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작 후 한 주 동안의 판매량이 행사 직전 한 주 대비 금액 기준 15% 이상 성장했다.

  냉장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는 패밀리 허브는 기존 생활 방식을 새롭게 변화시킨 혁신적인 스마트 기능과 편의성,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행 첫 주 판매량이 행사 전 주 대비 대수 기준 150% 증가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애드워시는 9월 한 달간 판매된 전체 드럼세탁기 중 대수 기준 7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작년 9월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비중은 약 30%였다. 삼성전자가 행사 모델로 준비한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애드워시 3,000대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행 10일 만에 완판됐다.

  9월 한 달간 액티브워시 기획 모델은 기존에 판매되던 같은 용량의 모델 대비 대수 기준으로 월평균 약 40% 이상 판매됐으며 일반형 대용량 세탁기는 행사 10일 만에 월평균 판매 수준을 넘어섰다.

  삼성전자의 냉장고와 세탁기 판매량이 늘어나면서 냉장고 생산라인과 세탁기 생산라인이 있는 광주사업장에 연계물량을 확보하고 있는 냉연스틸서비스센터(SSC)들의 판매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