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백만불탑-EEW KPHC) 중동지역 및 극동지역 수출 증가

(5백만불탑-EEW KPHC) 중동지역 및 극동지역 수출 증가

  • 무역의 날 53회
  • 승인 2016.12.04 11:06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기업 독일 EEW사와 적극 협력

  EEW KPHC는 모기업 독일 EEW(Erndtebruecker EisenWerk GmbH)사와 적극 협력해 동남아, 인도, 중동지역에 강관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특히 EEW KPHC는 향후 중국, 일본 등 철강재의 공급선을 다변화 해 고급강관의 생산 특수요구사양의 수행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국제 경쟁력을 제고해 나가고 있다.

▲ EEW KHPC 광양본사 건물동(자료제공=EEW KHPC)

  지난 2015년 준공으로 새롭게 시작한 EEW KHPC는 최소 4.2m~최대 6.1m라인을 통해 경쟁력과 경제성을 지닌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연간 생산능력은 약 48,000톤으로 생산된 전 품목은 이곳 광양항을 통해 전량 수출하고 있다.

  아울러 해외 유수 석유 개발업체에 대구경 후육 강관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로 등록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ISO 9001 & 14001 인증을 취득하여 품질 및 환경 경영에 대한 인정을 받았다.

  또 미국 석유 협회 (API-American Petroleum Institute) 로부터 “API-2B”의 인증서를 취득함으로써 대구경 후육 강관에 대하여 세계적으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고객의 성공을 도와 더불어 발전하는 일류기업'에서 표방하는 바와 같이 눈앞의 회사 이익만이 아니라 고객과 더불어 발전하는 기업, 건전한 기업윤리와 문화를 가진 기업이 되고자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