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_151103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aside btn
피아산업, 발로 조작하는 모빌랙으로 우수제품지정증서 받아다양한 기능 추가해 꾸준히 우수제품지정
박준모 기자 | jmpark@snmnews.com

  모빌랙(이동식 서가) 제조업체인 피아산업(대표 김홍근)이 30일 서울지방조달청 PPS홀에서 열린 2017년 제2회 우수조달물품 지정증서 수여식에서 우수제품지정증서를 받았다.

  모빌랙은 냉연강판(CR)을 원소재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식 서가로 책장이 전동장치에 의해 움직인다.

  이번에 우수제품으로 지정된 모빌랙은 간단하게 발로 책장의 움직임을 조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에 터치만으로 조작하고 제습기능, 사람감지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에 이 기능이 추가되면서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피아산업 김홍근 대표(오른쪽)가 2017년 제2회 우수조달물품 지정증서 수여식에서 우수제품지정증서를 받았다.

  또 이번 우수제품지정으로 각 수요기관을 대상으로 제품 마케팅을 할 수 있으며 계약에 대한 협상도 더 수월해진다. 모빌랙이 주로 관공서 및 학교 등 공공기관에 수요가 꾸준히 이어진 만큼 이번 지정증서를 받으면서 피아산업의 모빌랙 판매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아산업 김홍근 대표는 “이번 우수제품지정은 고객사들과 회사 임직원 등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우수제품지정에 등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제2회 우수조달물품은 총 57개사, 59개 제품이 선정됐다.
 

     관련기사
· 피아산업, 신공장 준공으로 기대감 UP· (인터뷰) 피아산업 김홍근 대표, “금속가구업계와 철강업계 상생해야”
· 피아산업, 스마트폰으로 작동 가능한 '모빌랙' 출시
박준모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틸앤탈뉴스
스마트폰에서 바로본다
에서 만나요!
"철강신문", "스틸앤메탈뉴스" 검색 후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