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아템페어)
강신산업(주), 내부식성 코팅용 안료 소개

(2017 아템페어)
강신산업(주), 내부식성 코팅용 안료 소개

  • 뿌리뉴스
  • 승인 2017.08.30 13:5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Hoffmann Mineral社와 공동부스 마련

▲ 강신산업(주) 부스 전경. (사진=뿌리뉴스)

 강신산업(주)(대표이사 박창순, 박상욱)이 9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9회 2017 아템페어’에 참가했다.

 강신산업(주)는 이번 전시회에서 독일의 미네랄 필러 생산기업인 Hoffmann Mineral社와 공동부스를 마련하여 ‘수용성 2액형 에폭시 코팅의 내부식성 최적화’ 품목을 선보였다.

 Hoffmann Mineral社는 구상의 천연 silica 성분과 판상의 clay 성분이 morphology를 이루고 있으며, 여러 가지 silane으로 표면을 처리한 제품 및 소성시킨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Morphology 특성으로 인해, 뛰어난 분산성 및 마모성, 내화학특성 등을 가지고 있으며, paint 및 coating 분야에 solution provider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내부식성 코팅은 내부식성 안료가 필요한데, 강신산업(주)가 선보인 기능성 필러인 NSE는 자체의 독특한 광물학적 구조로 인하여 뛰어난 내부식성 물성을 가지고 있어 투명한 코팅이 가능하고 녹발생을 최소화하며, 유연성과 접착성이 우수하다.

 강신산업(주)가 선보이는 내부식성 코팅용 안료와 관련한 자세한 솔루션은 9월 1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A-101 부스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