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템페어 2017)
초정밀 마이크로 가공기술 선도기업 ‘(주)제이피이’
(아템페어 2017)
초정밀 마이크로 가공기술 선도기업 ‘(주)제이피이’
  • 엄재성
  • 승인 2017.09.0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즘패턴, 프리즘필름, 기타미세패턴롤 등 전시
▲ (주)제이피이 부스 전경. (사진=뿌리뉴스)

 2007년 8월 설립한 (주)제이피이(대표이사 김의중, JPE)는 작은 규모에도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국내외 시장을 석권 중인 대표적인 강소기업이다.

 이번 ‘제9회 아템페어 2017’에서 (주)제이피이는 초정밀 마이크로 가공기술로 제작한 프리즘패턴, 압출용패턴, 기타미세패턴롤, 프리즘필름, 헤어라인필름, AG, Deco, Sputtering 필름 등을 전시했다.

 류강현 (주)제이피이 전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초정밀 마이크로 가공기술로 금형 및 광 기능 부품을 선도하는 (주)제이피이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기계연구원 연구소기업이기도 한 (주)제이피이는 ‘시장을 리드하는 상품 공급자’라는 비전하에 초정밀가공, 광학, 메카트로닉스, 나노기술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주요 생산제품으로는 주요제품 광학필름 성형용 미세패턴 롤 금형, 도광판 압출롤 및 사출금형 미세패턴 코어, 소형 LCD 백라이트용 박형 프리즘필름, 외장형 Decoration 필름(IML, IMD용) 등이 있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ISO, 벤처기업, 수출유망중소기업, 부품소재전문기업 등 여러 인증을 취득한 (주)제이피이는 ‘고객 확보, 성장동력의 지속발굴, 고객지원 강화’라는 3대 전략을 통해 광학산업, 메카트로닉스, 나노 및 소재 분야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부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