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솔루션(주), ‘INMAC 2017’ 참가

나이스솔루션(주), ‘INMAC 2017’ 참가

  • 뿌리뉴스
  • 승인 2017.09.29 18:48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자동화 솔루션 ‘N-CASS’ 전시

▲ 나이스솔루션(주) 부스 전경. (사진=뿌리뉴스)

 CAD/CAM 전문 컨설팅그룹 나이스솔루션(주)가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한 ‘2017 인천국제기계전(INMAC 2017)’에 참가했다.

 나이스솔루션(주)는 이번 전시회에서 캠자동화 솔루션 ‘N-CASS’를 전시했다. 순수 국내기술로 독자 기술특허를 획득한 나이스솔루션(주)의 ‘N-CASS’는 기존 전극버전에 이어 금번 코어버전 개발을 완료했다.

 이지영 나이스솔루션(주) 마케팅팀 부장은 “수많은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한 금번 코어버전으로 기존에 진입장벽이 돼 왔던 소재와 CAM솔루션에 관계 없이 누구나 자동화캠으로 작업공정과 생산원가 절감 등의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유쾌한 작업환경을 위한 최적의 금형 관련 솔루션을 제공해 온 나이스솔루션(주)는 직원 90% 이상이 현장 실무경험을 갖고 있어 최적의 사용환경을 지원한다.

 이번 코어버전 ‘N-CASS’ 출시와 함께 나이스솔루션(주)는 향후 국내외 마케팅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2000년 설립된 나이스솔루션(주)는 최적의 솔루션과 감성적 서비스로 ‘기업을 도와주고 성공’시키기 위해 존재한다는 미션을 최우선으로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금형 컨설팅그룹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모든 금형인들에게 사랑받는 나이스솔루션(주)는 독자적인 원천기술 보유로 고객이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토양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