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_151103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2018년철강산업전망_171205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aside btn
㈜씨이피테크, '제5회 국제세라믹/신소재응용기술전' 참가다양한 소재의 3D프린팅 출력물 및 스캐너 등 전시
엄재성 기자 | jseom@snmnews.com
   
▲ (주)씨이피테크 부스 전경. (사진=뿌리뉴스)

 3D프린터 전문업체인 ㈜씨이피테크(대표이사 임수창)가 10월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5회 국제세라믹/신소재응용기술전'에 참가 중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씨이피테크는 세계 1위 3D프린터 제조업체인 3D시스템즈의 프린터 제품으로 만든 출력물과 스캐너 등을 전시했다. 특히 3D시스템즈의 메탈프린터인 'ProX DMP' 시리즈로 출력한 다양한 금속 소재 출력물들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송태수 ㈜씨이피테크 영업팀장은 "이번 전시회가 소재 관련 전시회이기 때문에 그동안의 전시회와 달리 장비보다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출력물 위주로 전시부스를 구성하여 3D프린팅 소재의 활용 가능성을 알리는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그동안 주로 3D시스템즈의 장비 판매에 주력해 온 씨이피테크는 현재도 3D프린터를 활용해 주조패턴과 목형 등을 제작하고 있는데 향후 소규모 뿌리기업을 대상으로 한 3D프린팅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하고, 여러 대학의 랩실과 업무협력을 통해 전문인력 육성 또한 강화하고 있다.

 ㈜씨이피테크가 선보이는 다양한 3D프린팅 소재와 출력물은 10월 13일까지 코엑스 A홀 F-10 부스에서 볼 수 있다. 

엄재성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인기검색어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