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루미네이드, '제5회 국제세라믹/신소재응용기술전' 참가
(주)일루미네이드, '제5회 국제세라믹/신소재응용기술전' 참가
  • 엄재성
  • 승인 2017.10.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세라믹 3D프린터 전시
▲ (주)일루미네이드 부스 전경. (사진=뿌리뉴스)

 3D프린터 제조업체 (주)일루미네이드(대표이사 홍찬우)가 10월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5회 국제세라믹/신소재응용기술전'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일루미네이드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세라믹 3D프린터와 프린팅 출력물 등을 전시했다.

 홍찬우 (주)일루미네이드 대표이사는 "세라믹 3D프린터는 유럽에도 2개사 만이 생산하고 있고, 본사가 사실상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개발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찬우 대표이사는 "(주)일루미네이드는 설립 초기에는 시제품용 프린터 제작에 주력하였으며, 현재는 이종접합기술과 다양한 세라믹 3D프린팅 소재, 관련 솔루션 개발에 중점을 ㅈ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루미네이드는 illuminate(환하게 만들다)와 aid(도움)의 합성어로 '빛나는 아이디어를 누구나 쉽고 정밀하게 실제 사물로 표현하게 도와준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본 회사는 스테레오리소그래피(Stereo-lithography)기초의 3D 프린터 장비 연구개발 및 제작을 기반으로 하는 토털 3D 프린터 솔루션 업체이다. 개인도 언제 어디서건 쉽게 아이디어를 실제 사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일루미네이드는 국내외 관련기술 전문 연구진과 3D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원들이 각자의 최고의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업분야 뿐만이 아니라 개인고객의 경험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