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튜브, 고품질 무계목강관 생산설비 완벽 구축

티튜브, 고품질 무계목강관 생산설비 완벽 구축

  • 철강
  • 승인 2017.12.27 15:19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S무계목강관 및 탄소강 무계목강관 생산

  특수강 무계목강관 전문 생산업체 티튜브(대표 정윤현)이 고품질 무계목강관 생산설비의 구축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제1공장에서 열교환기용, 전계장용 등 STS무계목강관을 주로 생산하며, 주요 품목의 생산가능 외경은 12~89mm, 두께 0.8~11.0mm, 길이 최대 38m, 연간생산능력은 2,300톤이다.

  제2공장의 경우 열교환기용 탄소강 무계목강관 생산에 집중돼 있다. 해당 공장의 연간생산능력은 10,000톤이다. 제1공장에는 인발설비 3기와 필거설비 5기, 제2공장에는 인발설비 3기가 있다. 또한 광휘연속소둔설비가 공장별 1~2기씩 있으며 기타 후처리설비를 두며 품질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 티튜브 부산공장

  특히 다수의 업체들은 STS 무계목강관에 열처리를 거친 후 급속냉각으로 품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가 상당하다. 하지만 티튜브는 상온에서 냉각과정과 무산화를 거쳐 탁월한 조도를 구현하고 열교환기 분야 STS 티튜브 국내 1위를 구축하고 있다.

  티튜브는 스테인리스(STS) 및 티타늄, 인코넬, 인콜로이 및 탄소강 무계목강관을 전 세계 국가에 수출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 회사는 부산 소재로 2개의 스텐인리스 및 탄소강 생샌공장에 각각 냉간압연장비와 냉간인발장비, ECT 검사장비와 자체 열처리로 등을 보유하고 있다.

  티튜브는 수출 확대의 노력 끝에 지난 2015년 1천만불탑 수상에 이어 2년만에 2천만불탑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