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프레스 & 단조 산업전 현장 가보니

국제 프레스 & 단조 산업전 현장 가보니

  • 뿌리산업
  • 승인 2016.10.19 21:51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기자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호산업, 자동차 변속기용 수동·자동 기어 블랭크 선봬

‘제16회 국제 프레스 및 단조 산업전’이 ‘금속산업대전 2016’이라는 큰 타이틀로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다.

한국단조공업협동조합 후원으로 열리고 있는 ‘제16회 국제 프레스 및 단조 산업전’에는 형 단조업체인 한호산업(대표 강동한)이 자동차 트랜스 밋션용 수동과 자동 기어 불랭크, 후랜지를 선보였다.

경남 창원소재로 최근 단조조합 회원사로 등록한 고려정밀공업(대표 조형섭)은 자동차용 냉간단조품으로 CV조인트 등을 선보였다.

고려정밀공업 조민수 이사는 수요업체들과 단조솔루션 협업채널을 통해 다양한 시제품을 개발하고 있고 기술력 우위를 내세워 단조 금형을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고원금속, 동산공업, 한국인닥타썸, 만요, 그리드위즈, 아리프레스, 알이디테크놀로지, 엠에프알씨 등이 참여했다.

한편 국내 압연유 업계 선도주자로서 압연유와 절삭유를 공급하는 범우화학공업(회장 김명원)은 ‘국제 파스너 및 와이어 산업전’ 참여했다.

전시장 현장에서 만난 이태훈 범우화학공업 수석팀장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기존 압연유와 절삭유 외에 소성가공류, 단조유, 신선인발유, 다이캐스팅유, 세정류 등을 갖고 나와 수요가들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