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창스틸 ‘2016 정읍 그랜드 취업박람회’ 참가

세창스틸 ‘2016 정읍 그랜드 취업박람회’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6.10.20 14:24
  • 댓글 0
기자명 이종윤 기자 jy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처리 업체 세창스틸…도내 특성화고 학생들 관심 뜨거워

전북 정읍에 위치한 세창스틸(대표 이재선)이 정읍시가 주최한 ‘2016 정읍 그랜드 취업박람회’에 최근 참가했다.

세창스틸 사이트.

정읍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정읍과 전주 등 도내 소재 우수기업인 ㈜세창스틸을 비롯한 ㈜대유글로벌, ㈜아시아, 케이넷㈜, ㈜하림 등이 대거 참가했다.

박람회장에는 청·장년과 전북과학대학교 재학생은 물론 졸업생, 특성화고 재학생 및 경력단절 여성, 노인 일자리 구직자, 장애인 일자리 구직자 등 일자리를 원하는 시민 900여 명이 방문해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기에 나섰다.

14개 참여기업은 모두 161명을 채용할 계획으로 참가자 264명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서류전형부터 면접까지 원스톱 구인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서 모두 8명의 채용이 확정됐고 기업들은 앞으로 자체적인 심사를 거쳐 채용을 확정 지을 계획이다.

세창스틸(대표 이재선)이 정읍시가 주최한 ‘2016 정읍 그랜드 취업박람회’에 최근 참가했다. 사진-정읍시청 제공.

박람회 현장에는 김생기 시장과 유진섭 시의회 의장, 고광훈 전주고용노동지청장, 황인창 전북과학대학교 총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해 취업박람회 관계자와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정읍시는 이날 오프라인 현장 취업박람회에 이어 온라인(open.jobkorea.co.kr)에서도 11월 17일까지 지속해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