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남인천캠,특수용접등신입생460명입학

폴리텍남인천캠,특수용접등신입생460명입학

  • 뿌리산업
  • 승인 2017.03.03 13:5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둘째 주까지 일부학과 결원에 대한 추가모집 진행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가 2017학년도 기능사양성 주간 1년 과정 신입생 입학식이 교내 대강당에서 2일 개최했다.

이번 입학식은 특수용접을 비롯해 컴퓨터응용기계, 신소재응용, 스마트전기, 스마트전자, 인쇄디자인, 신제품개발, 콘텐츠디자인, 자동차 등 9개 학과 460명의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학부모와 전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식사, 교직원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신입생들은 최근 극심한 청년실업의 현실을 반영하듯 평균 경쟁률이 2:1을 상회하며 입학경쟁을 펼쳤다.

입학생들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가 반영된 교육훈련운영계획에 따라 실무중심의 교육을 받게 되며 일학습병행제를 통해 취업 후에도 학업을 이어나가며 기술명장으로 거듭날 수 있다.

백영길 학장은 입학식사를 통해 “모두가 산업현장의 기술변화에 맞추어 기초부터 하나하나 배워가며 최고의 기술자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1년 후 우수한 기술인으로 재탄생한 여러분들이 취업하게 될 수많은 기업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한편, 남인천캠퍼스에서는 일부학과 결원에 대한 추가모집을 3월 둘째 주까지 진행한다. 아직 접수를 못한 청년실업자들은 남인천캠퍼스 교학처나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