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 부산캠, ㈜조일과 산학협약 체결

폴리텍 부산캠, ㈜조일과 산학협약 체결

  • 뿌리산업
  • 승인 2017.08.25 08:34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학습병행제 사업, 졸업생들의 현장실습 및 취업 연계 등 상호협력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학장 도재윤)는 기업부설연구소 회의실에서, ㈜조일(대표 문현덕)과 산학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조일은 경남 김해시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대표적인 금형업체로 지난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일본을 비롯하여 유럽과 미국에도 진출한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문현덕 ㈜조일 대표는 “올해 초 신축 공장 이전을 비롯하여 설비 분야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 인력을 2배 가까이 증원할 계획을 가지고 제2의 성장 및 도약기로 삼으려 한다. 폴리텍 대학과의 산학교류 활동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날 체결된 협약에 따라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와 ㈜조일은 일학습병행제 사업, 졸업생들의 현장실습 및 취업 연계 협조, 산업현장에 대한 직무 분석과 직무 개발 등에 대해 상호협력 활동을 할 예정이며, ㈜조일 측은 오는 9월 초 재학생 3명에 대해 우수한 학생들을 추천해 달라고 요청했다.

도재윤 폴리텍 부산캠퍼스 학장은 “연구개발에 대한 자세와 인사관리 시스템이 회사의 성패를 좌우한다고 본다. 지속적 투자 규모에 회사의 미래가 희망적이라는 생각을 했고, 근무 중인 졸업생의 만족도가 높은 걸 보면 인력 관리에도 소홀히 하지 않으신 것 같다. 이번 채용 요청에 대해서도 우수한 인재로 추천하겠다”며 감사를 표시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